1/3 삼성본관 정문 새해 첫 삼성족벌 총수 막장경영 규탄집회

 

헬조선 ‘악의 축’  자정능력 상실한 삼성재벌 막장경영 끝장내자

삼성장학생을 이용한 삼성이재용 석방 어림없는 개소리다!

 

2018년 1/3 무술년 새해 첫 수요일 삼성본관 정문 앞 삼성재벌 규탄집회에서 삼성일반노조는 과천철대위와 연대하여 자정능력 상실한 삼성재벌 총수의 막장경영을 폭로 규탄하며범죄살인기업 삼성재벌 해체를 주장하였다.

 

과천철대위삼성재벌에 맞선 기가 막힌 14년 생존권투쟁 반드시 승리하자!

과천철거민도 국민이다 삼성물산과 삼성재벌은 폭력만행 인권유린 사죄하라!

 

과천철대위 위원장과 부녀부장님은,

 

피를 토하듯이삼성물산의 재개발로 인한 생존권 박탈과 삼성재벌의 과천철대위 여성들에 대한 살인적인 폭력 만행과 인권유린을 폭로 규탄하며훼손될 명예조차없는 삼성재벌의 명예훼손 갑질 고소고발과 삼성경비 에스원들의 거짓 증언을 지적하며삼성재벌의 지난 14년 동안 과천철대위 여성철거민에게 자행한 살인적이고 비인간적인 만행을 폭로 규탄하였다.

 

삼성경비 폭력만행 과천철대위 총무부장 폐인으로 만든 삼성재벌은 자폭하라!

과천철대위 위원장 부녀부장 총무부장 폭력만행 인권유린 사죄하라개새끼들아!

 

삼성경비들이 이건희를 의식한 고의적이고 살인적인 과천철거민 1인시위 방해와 살인적인 폭력만행입에 담을 수 없는 삼성경비들의 여성비하 욕설은 결국 과천철대위 총무를 폐인으로 만들어 세상을 등지고 살게 하는 반사회적인 패륜을 저질렀다.

 

삼성자본의 위선적인 법과 원칙은 삼성족벌 이재용을 마침내 감옥으로 보냈다고 성토하며과천철거민의 생존권과 인권을 지키기 위해 삼성자본에 맞서 끝까지 투쟁하겠노라 피를 토하는 듯한 발언을 하였다.

 

재벌과 정치권력의 정경유착 끝장내자!

 

삼성일반노조 김성환위원장과 임경옥 사무국장은,

 

12/27 삼성이재용의 뇌물공여 정경유착 결심공판에서의 검찰 논고문을 낭독하며삼성이재용의 무죄를 주장하는 삼성재벌의 손바닥으로 하늘을 가리려는 파렴치하고 어리석은 삼성족벌의 작태를특검 논고문을 통해 반박 규탄하였다.

 

박영수특검은삼성이재용 재판은 재벌 총수와 정치권력의 검은 거래를 ‘뇌물죄로 단죄하기 위한 재판이며 대통령과 그 측근에게 뇌물을 준 사건으로전형적인 정경유착 사건이라고 지적하였다.

 

특검은국민들은 정치권력과 함께 대한민국을 지배해 왔던 재벌의 특권이 더 이상 이 나라에서 통용되지 않기를 바라고 이 사건 재판이 건강한 시장경제의 정착과 진정한 민주주의의 발전을 위한 첫 발걸음이 될 것을 기대하면서 삼성피고인들에 대한 결심재판을 진행하였다.

박영수특검은 삼성이재용 등 피고인들이 수사 및 공판 과정에서 범행을 부인하고 반성하지 않는 점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구형하였다.

피고인 이재용징역 12

피고인 박상진 : 징역 10피고인 최지성 : 징역 10

피고인 장충기 : 징역 10피고인 황성수 : 징역 7

 

 

<2017년 삼성규탄 연말 성명서삼성재벌총수 막장경영 끝장내자!

기업의 탈을 쓰고 자정능력 상실한 삼성족벌은 범죄조직이다

 

삼성일반노조 김성환위원장과 임경옥 사무국장은 2017년 을유년 연말 삼성재벌 총수의 막장경영을 규탄하는 성명서를 힘차게 낭독하며헬 조선 악 의 축’ 삼성재벌 해체를 요구하며 삼성이재용 항소심 무기징역 선고를 통한 반사회적인 범죄조직 삼성족벌 이씨일가 불법세습경영을 끝장내자고 강력히 발언하였다.

 

삼성무노조 노동자탄압 인권유린삼성재벌은 기업이 아닌 반사회적 범죄조직!

 

헌법을 유린하고 아무런 개똥철학도 없는 ‘무노조 경영을 위해 이병철이건희이재용 3대를 이어 삼성노동자들을 미행감시 납치감금 도감청 위치추적 등 노동자 탄압과 인권유린을 자행하여 개인의 삶과 가정을 짓밟은 삼성재벌은 기업의 탈을 쓴 사회적인 범죄 살인조직이다.

 

삼성백혈병은 육지의 세월호삼성백혈병 진실을 규명하라!

살인기업 삼성 경영책임자를 처벌하라!

 

삼성백혈병 등 직업성질병으로 120명 사망삼성은 살인기업이게 기업이냐!

 

삼성백혈병 등 직업병은 삼성자본에 의해 삼성노동자들이 독극물로 살해당한 ‘육지의 세월호임을 지적 규탄하며 2017년에도 삼성자본은 삼성SDI 등 삼성계열사 백혈병 등 직업병피해자들의 문제를 은폐하고 10년이 지난 지금도 삼성백혈병을 개인질병으로 매도 왜곡하는 파렴치하고 더러운 살인기업이다.

 

삼성그룹차원에서 백혈병 사망 피해노동자들의 추모비를 설립하라! 

 

삼성재벌은 ‘삼성전자보상위원회'의 부조차원의 보상을 백지화하라!

삼성백혈병 재발방지를 위해 백혈병 사망 노동자를 추모하는 추모비를 설립하라

 

삼성재벌은일방적이고 기만적인 삼성전자보상위원회를 결성하여 ‘삼성백혈병 가족대책위원회를 이간질하고 ‘삼성전자보상위원회를 앞세워 부조차원의 기만적인 차등보상을 한 것에 대하여 피해노동자와 유족에게 사죄배상하고 백지화하라!

 

문재인정권은 삼성백혈병 발병원인을 밝혀라!

 

문재인정권은 삼성백혈병 등 직업성질병의 발병원인의 진실을 규명하여 삼성계열사 경영책임자를 형사처벌하라!

 

사회 각계각층에서 암약하는 독버섯삼성장학생 발본색원하여

삼성재벌 적폐세력 끝장내자!

 

사회 각계각층에서 암약하는 독버섯소위 삼성장학생을 발본색원하고 삼성자본의 초법적인 패악질을 끝장내기 위해서는 삼성이재용 2심 재판에서 무기징역을 판결하여 불법족벌세습경영을 끝장내고 대한민국사회의 ‘악의 축’ 삼성족벌과 삼성재벌을 해체하여 국유화해야 한다.

 

삼성재벌은 반노동 반사회적인 살인 범죄기업이다!

삼성족벌이씨일가는 삼성경영의 악의 축이다!

 

삼성재벌은구조조정본부 전략기획실 미래전략실 등 이름만 바꾼 삼성족벌 친위조직을 앞세워 온갖 불법비리로 국민과 사회를 농락하면서오로지 삼성재벌 총수 이병철이건희이재용을 위해 대를 이은 불법적인 족벌세습경영과 삼성족벌 이씨일가의 돈벌이를 위해 독버섯 삼성장학생과 결탁하여 헌법을 유린하고 무노조 경영을 위해 반노동 반사회적인 온갖 불법비리를 자행한 마피아 범죄조직이다.

 

헬조선 '악의 축삼성재벌 해체하라!

 

삼성족벌은 사회 각계각층에서 영향력있는 삼성장학생을 이용하여 온갖 불법비리를 자행하고도 법적인 면죄부를 받아 왔지만아무런 반성도 죄의식도 없이 대한민국 사회를 삼성공화국이라는 헬조선으로 변질시키고 재벌총수 이건희의 성매매 등 부도덕한 막장경영드라마를 연출한 국정농단의 주범이며헬조선이라 불리는 한국사회에서 반드시 청산되어야 할 시궁창 냄새 진동하는 적폐세력이다.

 

삼성재벌총수 이건희는 스스로 작성한 삼성헌법을 무색케하는 부도덕한 성매매와 차명계좌 불법비자금 범죄전과자로그 아들 이재용은 불법세습경영을 위한 뇌물공여 정경유착으로 구속 수감된 국정농단 주범으로시대사적으로 청산되어야 할 재벌총수의 막장드라마를 대를 이어 연출하였다.

 

삼성무노조 경영 하에 구조조정은 인권유린이요 기업 살인이다.

노동조합 건설하여 임금피크제 희망퇴직 강제사직 끝장내자

 

삼성이재용은 불법세습경영과 삼성계열사에 대한 지배력 강화를 위해 정경유착을 획책하고 삼성이라는 우월한 힘을 앞세워 삼성그룹차원의 비인간적이고 반사회적인 삼성그룹차원의 감사를 자행하였다.

 

삼성이재용은 원칙과 기준 없는 성과연봉제를 악용하여 삼성그룹 감사를 빙자한 살인적인 구조조정으로삼성노동자와 장기근속노동자들을 저성과자로 매도하고 임금피크제와 희망퇴직과 강제사직을 통해 생존권을 박탈하고 죽음으로 내몰았다.

 

2018년 무술년에는 헬조선 ‘악의 축’  자정능력 상실한 삼성재벌 해체하자

삼성이재용을 무기징역에 처해 불법적인 삼성족벌세습경영 끝장내자!

 

2018년 무술년 삼성무노조 노동자탄압 박살내고 노동조합 건설하자!

2017년 못다한 삼성민주노조 건설하여 구조조정 박살내자!

라는 힘찬 발언과 구호로, 2018년 무술년 새해 1/3 첫 수요일 삼성본관 정문에서기업의 탈을 쓴 범죄조직 삼성족벌해체와 삼성재벌 총수 막장경영드라마를 규탄하는 집회를 정리하였다